왈라뷰, 최고 등급 WVIP 상위 0.01%가 되다

 

최근에 계속 향수나 마스크팩을 왈라뷰에 가입하게 되면서 계속 구매했는데,

4월 중순인가에 메세지를 하나 받고 제가 WVIP가 되었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습니다.

왈라뷰를 알게 된 건 2월 정도였던 것 같은데, 어쩌다 보니 알게 되었습니다.

거기서 선물할 향수나 그런걸 자주 구매했던 기억이 나는데, 아무 소식도 없다가

4월 쯤인가 그때 새로 회원 등급에 대해서 바뀌었던 걸로 기억이 납니다.

그래서인지 제가 WVIP 등급으로 최상위 등급에 지정되었다는 메세지를 받았습니다.

그때 스타벅스 10만원권 기프티콘을 스페셜 기프트와 주신다고 했는데,

제가 배은망덕 하게도 계속 잊어버리고 있다가 받지 못했습니다.... 

정말 다시 한 번 죄송합니다 담당자님!!

 

 

 

 

 

 

 

살짝 보이는 4월 보이시죠..? 담당자님.. 죄송하다는 말씀 또 드립니다!!!

확실히 왈라뷰가 커가고 있다는게 느껴지는게, 이런 말을 하긴 좀 죄송스럽지만

처음에는 상품이 별로 없어서 구매할 수 있는 선택 폭이 조금 좁았습니다.

그런데 점점 늘어나더니 4월쯤에는 제가 자주 쓰는 마스크팩도 팔고 있어서 사봤더니

약간 제품명이 다르긴 했는데 그래도 사서 쓰니까 또 괜찮더라고요?

 

 

 

 

사실 저는 이 2개만 왈라뷰에서 사고 있는 것 같습니다. 마스크팩은 주로 쓰고, 바이레도 향수는

주변 사람들에게 선물로 줄 때 주로 사고 있습니다. 사실 사게 된 계기는 남녀 공용 향수라고 해서

향수 를! 바로 샀는데 알고보니 여성 향수였습니다. 속은 제가 잘못이니 할 말은 없습니다..

그렇게 향수를 받아서 여성 취향이라는 걸 알고 주변 지인에게 생일이기에 어물쩍.. 선물했습니다.

 

저는 급조한 선물이라 그냥 그럴줄 알았는데 의외로 반응이 좋더라고요.. 이 향수가 좋은 향수인가?

인지도는 괜찮은 것 같은데 그 분야에 문외한이다 보니 모르겠습니다.

그리고 왈라뷰가 미는 트렌드가 어떤지는 모르겠는데 가성비 좋은 상품들이 상당히 많습니다.

 

이제 상품을 찾기보다는 리뷰를 찾아서 구매하는 분들이 있을텐데, 리뷰가 없는 제품들도 있어서

도박과 같은 마음으로 구매를 할 순 없으니 가끔 서운할 때가 있습니다. 서운하네?

 

그리고 등급이 높으면 적립률하고 쿠폰이 많더라고요? 사실 지금 이제야 2개 썼습니다.

 

 

 

 

 

오늘 그리고 그.. 담당자 분과 연락이 돼가지고, 제세공과금 처리가 필요하다고 해서

간단한 인적사항이랑 주소를 보내 드렸는데 스페셜 기프드가 뭐가 올지 기대가 되네요.

뭐 스킨이나 로션 같은게 올지도? 그건 받으면 뭐 받았는지 또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왈라뷰를 처음 접했을 때, 3천원 쿠폰을 준다는 말에 혹해서 설치한게 이렇게 까지 왔습니다.

주변 사람들에게 추천해 주면서, 3천원 포인트도 야금야금 적립받아서 알차게 쓰다보니

WVIP 등급을 달성했던 것 같습니다.

 

사실 최고 등급을 달성한다는 건 어느 분야던 간에

설레는 일이나 성취감을 느낀다던가 내가 여기에 있다.. 라는 느낌을 받을 수가 있기 때문에

색다른 느낌이었고 상당히 좋았던 것 같습니다.

 

 

 

 

 

지금 그리고 원래 진행했던 3천 포인트와 함께 신규 가입자를 위한 신규 쿠폰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더라고요? 제가 가입한지 좀 지나서 이런 이벤트를 하다니? 괜히 늦게

가입할 걸 이라는 생각이 자꾸 스멀스멀 올라오려고 합니다.

 

이 글은 어떤 홍보나 그런 글도 아니고, 그냥 구구절절 읊는 글입니다.

친구 추천 이벤트는 이미 한도를 다 채웠기에 홍보를 할 필요가 없기 때문입니다.

이 블로그를 보면 아시겠지만 잡담이나 경험담, 이런걸 쓰려고 만들었으니

방문자 수나 이런거 보시면 광고 아니라는 걸 바로 아실 수 있습니다.

 

잡설이 길었는데 지금 왈라뷰 베스트 상품이 이렇다고 나옵니다.

 

 

 

 

 

사실 전 하나도 모르기 때문에 만약 보시고 마음에 드시면 검색 창에 

왈라뷰 검색하시고 들어가셔서 구매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아니면 진짜 뭐 극강의

할인이 받고 싶으시면 저한테 부탁하셔도 상관 없습니다. 어차피 이 블로그는 만든지

얼마 안 돼가지고 어쩌다 이 글 보고 들어오셨는데 그런 행운 받아도 되지 않을까요?

 

자~ 농담 한 번 해드렸고.. 친구 추천 이벤트 더 하고 싶어요!!

 

 

 

 

 

하지만 이미 한도를 다 채워버렸으니 어쩔 수 없습니다..

만약에 위의 베스트 상품 보시고 괜찮은 것 있거나 쿠폰이 탐나시면

검색창에 왈라뷰 치시거나 아니면 아래에 공식 링크 달아 놓겠습니다.

 

다들 코로나19 조심하시고, 다른 글도 한 번씩 읽어주세요!!

 

 

왈라뷰 공식 사이트 바로가기

: https://www.wallavu.com/

 

왈라뷰 (wallaVU)

Beauty x Viewty. 뷰티 영상 보면서 쇼핑도 하는 왈라뷰!

www.wallavu.com

 

'잡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일론 머스크가 SNL에서 언급한 아스퍼거 증후군이란?  (0) 2021.05.10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